Quantcast

장나라(Jang Na Ra), 성룡 아들 ‘팡조밍’과 ‘첫 만남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한류스타’ 장나라(Jang Na Ra)가 중국배우이자 가수인 성룡 아들 팡주밍과의 ‘첫 만남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나라(Jang Na Ra)와 팡주밍의 ‘첫 만남 인증샷’은 장나라가 중국영화'아이쉐이쉐이(누구를 사랑해)'에 특별출연하면서 이뤄졌다. 장나라 영화 촬영이 모두 끝난 지난 7일 주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사진촬영을 진행했던 것. 이때 장나라와 팡조밍이 서로 옆자리에 서서 ‘다정한 커플샷’을 완성했던 셈이다.
 
▲ 사진=장나라(Jang Na Ra), 나라짱닷컴

특히 장나라(Jang Na Ra)는 중국에서 ‘대박’을 상징한다는 연두색, 주황색, 흰색 ‘보리’를 들고 제작진과 함께 영화 '아이쉐이쉐이(누구를 사랑해)'의 대박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중국 배우들은 장나라의 중국어 실력과 밝은 성격에 ‘최고’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고, 팡조밍 역시 장나라와의 ‘인증샷’을 찍으며 즐거워했다는 귀띔. 산뜻한 ‘봄 여인’ 느낌을 물씬 풍겨내는 하늘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채 ‘방끗 미소’를 선보이는 장나라로 인해 주변 분위기가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팡주밍은 “장나라의 연기열정과 중국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는 익히 들어 잘 알고 있다. 잠깐이지만 영화를 통해 장나라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영화 '아이쉐이쉐이' 시즌 2에서는 장나라와 함께 연기호흡을 맞춰보고 싶다. 조만간 꼭 한 작품에서 다시 만나기를 소망해본다”며 장나라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장나라(Jang Na Ra) 또한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렇게 좋은 배우들과 만나서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났다”며 “촬영분량이 다 끝나서 한국으로 돌아가지만 더운 날씨 속에서 열심히 강행군 촬영을 하고 있을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멀리서나마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사진=장나라(Jang Na Ra), 나라짱닷컴

장나라(Jang Na Ra)와 팡조밍이 만났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성룡 아들과 같은 작품에서 만나다니… 역시 나라짱은 한류스타”,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당당한 한국배우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나라가 너무 멋집니다. 언제나 응원할게요. 파이팅입니다!”, “빨리 그 영화 보고 싶어요~ 한국에서도 개봉하나요?” 등의 응원을 보내고 있다.
 
장나라(Jang Na Ra)가 특별 출연하는 영화 '아이쉐이쉐이(누구를 사랑해)'는 3명의 남자주인공을 통해 현대 남성의 결혼과 사랑 그리고 가정에 관한 이야기를 코믹한 요소로 풀어낸 로맨틱코미디다. 극중 장나라는 유명한 고급 피부관리숍 사장으로 평소 기부를 실천하는 인물을 맡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장나라(Jang Na Ra)는 ‘공명선거 홍보대사’ 자격으로 지난 12일 ‘제 1회 유권자의 날’ 기념 ‘국민건강 걷기대회’에 참여, 시민 4000여명과 함께 걸으며 밝은 면모를 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가 끝난 직후 포털사이트를 통해 장나라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무한한 관심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