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구라, ‘윤도현밴드’에 욕설 섞인 조롱 화제…“김구라 때문에 바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지난 30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의 태도가 논란이 되면서 과거 그의 발언들이 하나씩 수면 위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그가 YB 윤도현에게 날린 한마디가 눈길을 끈다.
 
윤도현은 과거 MBC ‘놀러와’ 녹화에서 밴드 이름을 YB로 바꾸게 된 계기가 김구라 때문이라며 그와의 사연을 공개했다.
 
김구라, 황봉알, 노숙자 세 사람이 거침없는 독설로 인터넷 방송에서 인기를 끌던 당시, 윤도현 밴드는 천안 지역 행사에서 김구라 일행을 만나게 된 것.
 
당시 행사 진행을 맡고 있던 김구라, 황봉알, 노숙자는 윤도현 밴드를 소개하는 멘트에서 돌발적으로 ‘윤도현과 000’라는 욕설을 했고 이에 당황한 윤도현 밴드는 나오자마자 얼굴이 굳어버렸다는 것. 
 
 

김구라·YB 윤도현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김구라·YB 윤도현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윤도현은 “그날 김구라 일행들의 욕에 우리 팀은 데뷔 이후 가장 심각한 회의를 했다”라면서 “왜 우리 팀이 000란 욕을 먹어가며 음악을 해야 되냐며 해체하자는 말까지 나왔고 결국 팀 이름을 YB로 교체하자는 결론을 내렸다”고 당시 일화를 밝혔다.
 
녹화 현장에 윤도현의 사연을 들은 김구라는 “당시 우리들의 캐릭터가 욕 잘하는 사람들이었다”며 “그렇게 심각하게 받아들일 줄 몰랐다. 미안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김구라는 지난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김생민의 소비생활을 비꼬는 모습을 보여 대중들의 비판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