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수향(Im Soo Hyang), ‘아이두 아이두’ 섹시 공항패션으로 한국의 '패리스힐튼' 등극 [K-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에서 임수향(Im Soo Hyang)의 귀족 포스가 돋보이는 공항패션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전작 ‘신기생뎐’에서 단아한 이미지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임수향(Im Soo Hyang)은 ‘학벌 외모 집안’ 삼박자 고루 갖춘 엄친딸 ‘염나리’로 이미지 변신에 완벽히 성공해 기대를 드높이는 가운데, 남다른 럭셔리함을 과시하는 스틸컷으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임수향(Im Soo Hyang), (주)김종학 프로덕션

이날 촬영은 임수향(Im Soo Hyang)이 오랜 미국 유학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입국하는 장면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좔좔’ 흐르는 세련미에 시선이 모아진다. 임수향은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상큼한 흰색 미니 원피스에, 호피무늬 캐리어를 매치. 이어 ‘공항 패션’의 필수품인 여권과 선글라스를 들고 있는 모습은 한국의 패리스힐튼 ‘염나리’의 성격을 잘 드러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호기심이 증폭하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비롯한 일부 팬들이 몰리면서 임수향(Im Soo Hyang)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에 열띤 호응과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임수향(Im Soo Hyang)씨 이런 매력도 있었다니! 차가운 이미지도 너무 잘 어울려요!”, “잘록 허리 너무 탐나네요! 식욕감퇴제가 따로없는 듯!”,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드라마도 기대합니다!”, “임수향씨, 기생에서 엄친딸로 초고속 신분상승!? 본방사수로 확인하겠습니다!”, “드라마가 아니라 화보같네요!” 등 질투와 선망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 사진=임수향(Im Soo Hyang), (주)김종학 프로덕션

한편, ‘아이두 아이두’는 빈틈없는 성격의 ‘슈퍼 알파걸’ 황지안(김선아 분)과 깡으로 충만한 ‘낭만백수’ 박태강(이장우 분)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 임수향은 극중 김선아와 대립구도를 이루며 카리스마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임수향(Im Soo Hyang)의 카리스마 연기로 더욱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는 ‘더킹 투하츠’의 후속으로 오는 5월 30일(수) 밤 9시 55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