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폴]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팬들이 꼽은 ‘찰떡’ 배역은 ‘코믹액션활극 형사’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8.31 14: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워너원(Wanna One) 옹성우는 코믹액션활극 타입?
 
최근 톱스타뉴스는 공식 트위터에 “#스타폴 제 11탄 #워너원 의 멤버 #옹성우 가 #옹배우 로 변신했을 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배역은? #워너블 의 선택을 보여주세요~”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총 88표가 모인 이번 투표 결과, 워너원(Wanna One) 옹성우의 ‘찰떡배역’ 1위는 ‘코믹액션활극 형사’로 꼽혔다.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는 전체 투표자의 36%가 지지한 결과여서 이목이 모이게 했다. 40% 가까운 팬들이 그가 맹활약할 작품으로 코믹액션활극을 꼽았기 때문.
 
2위로는 ‘섹시한 뱀파이어’가 꼽혔으며 이는 32%의 지지를 받았다.
 
이어 3위는 ‘로맨스물 츤데레 남자 주인공’이 꼽혔으며 이는 20%의 지지를 받았다.
 
4위는 ‘스포츠 소재의 청춘 성장물 속 주인공 팀 멤버’로 아쉽게 12%의 지지만 받았다.
 
톱스타뉴스 트위터 스타폴 결과
톱스타뉴스 트위터 스타폴 결과

 
팬들이 투표한 이번 결과는 워너원(Wanna One) 옹성우가 ‘옹배우’로 변신했을 때 팬들이 원하는 배역을 짐작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웃음을 추구하는 예능형 아이돌인 옹성위 성향 역시 고려한 결과로 분석된다.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하는 ‘스타폴’을 진행 중이다. 이 투표는 ‘타인과 경쟁하지 않는 투표’를 지향한다.
 
스타폴 소재 제보 : fan@topstar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