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예인 부부 중 가장 잘 어울리는 부부 2위는, 추자현-우효광…‘1위는 누구길래?’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8.31 11: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연예인 부부들이 요즘 예능가를 접수하고 있다.
 
열 세쌍의 부부가 JTBC ‘효리네 민박’,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싱글와이프’, 채널A ‘아빠본색’에서 활약 중이다. 그렇다면 이들 중 시청자들이 생각하는 가장 잘 어울리는 부부는 누구일까?
 
온라인 조사회사 피앰아이(PMI)가 ‘No.1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을 통해 20-50대 남녀 2,382명에게 예능에 출연하는 부부 중 가장 잘 어울리는 부부에 대해 조사한 결과, JTBC ‘효리네민박’에 나오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44.8%로 1위를 차지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 / BH ENT
추자현-우효광 부부 / BH ENT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매회 서로를 챙기며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효리네 민박’은 2회 연장되어 9월 24일 14회로 종영된다.
 
2위에는 추자현-우효광 부부(33.6%)가 꼽혔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현재 출연 중이다. ‘추우커플’이라 불리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알콩달콩한 ‘추우커플’의 모습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성공 요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3위에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이재명-김혜경 부부(13.4%)가 올랐다. 28일 방영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재명 성남시장과 부인 김혜경이 26년된 부부의 케미를 뽐내며 배낚시와 서핑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SBS ‘싱글와이프’의 박명수-한수민 부부(12.7%), 채널A ‘아빠본색’의 김윤아-김형규 부부(10.2%)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