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산들, 프라이머리 신곡 피쳐링 “산들의 재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비원에이포(B1A4) 산들의 재발견이다.
 
31일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발매된 ‘프라이머리(Primary)’의 EP 앨범 'Pop'에서 산들이 다섯 번 째 트랙 ‘마중’을 피쳐링 했다고 전했다.
 
‘마중’은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곡이다. 산들은 프라이머리와의 새로운 조합으로 산들의 더욱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산들은 B1A4의 메인 보컬로써 특유의 진정성있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선보여왔다.  작년에는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표해 ‘무공해 발라더’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외에도 각종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1위를 휩쓸면서 탈아이돌급 실력을 발휘했다.
 

비원에이포(B1A4) 산들/더블유엠 ENT
비원에이포(B1A4) 산들/더블유엠 ENT
 
하지만 산들은 그동안 보여왔던 발라더로써의 모습이 아닌, 아무도 예상치 못한 프라이머리와의 조합에서 비트감 넘치는 세련된 감각의 감성을 선보이며 산들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
 
산들은 지난 7월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의 ‘친구와 함께하는 여름이야기’에서 배우 안세하와 출연해 우승을 차지. 최근 SBS ‘판타스틱듀오2’에 출연해 양희은의 최종 파트너로 낙점된 바 있다.
 
한편, 현재 B1A4는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산들은 뮤지컬 ‘서른즈음에’에서 주인공 젊은 현식으로 캐스팅되어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