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머슬마니아 배은주, 미공개 화보 공개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은주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세 아이 엄마이자 ‘원조’ 머슬퀸으로 유명한 머슬마니아 배은주의 미공개 화보가 3일 공개됐다.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MAXQ)’는 9월호의 커버걸로 배은주를 선정했다. 그는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머슬퀸으로 지난 6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 부문 TOP3를 차지, 한국 선수로는 유일하게 이 종목에서 상위권에 입상해 화제가 됐다.
 
특히 세 아이의 엄마로서 바쁜 육아와 가사에도 불구하구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세계무대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겨뤄 이뤄낸 성과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그래서인지 마이애미 현지에서 촬영한 미공개 화보를 통해 도저히 40대 주부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맥스큐 제공
맥스큐 제공
 
맥스큐 관계자는 “8월호 화보는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원조 머슬퀸 배은주의 다양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데 주력했다”며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서 피트니스 열풍을 이끌고 있는 머슬마니아에 도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배은주가 알려주는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 노하우를 상세히 소개해 관심을 끈다.
 
맥스큐 제공
맥스큐 제공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국군 장병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맥스큐 9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다.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혜택 및 9만원 상당의 헬스 보충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배은주를 비롯해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최설화, 이연화 등 수많은 머슬퀸을 배출한 머슬마니아는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최종 참가접수는 8월 31일에 마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