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라디오스타’ 손미나, 윤종신과 여행갔다는 진실? “파리를 정말 좋아하더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방송인 손미나가 윤종신과 절친이라고 밝혀 화제다.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염전에서 욜로를 외치다’ 특집으로 조민기, 손미나, 김응수, 김생민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손미나는 과거 윤종신과 여행을 다녀왔다는 소문에 대한 진실을 털어놨다.

손미나는 “윤종신과 아나운서 시절부터 친했다. 내가 파리에 살 때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고 파리에 온다고 숙소를 추천해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숙소만 정해주면 되는 줄 알았는데 촬영 감독님과 윤종신 씨만 왔더라. 그러다보니 통역도 필요하고 가끔씩 소품 준비도 해줬다”라며 “그런데 그때 윤종신 씨가 파리를 정말 좋아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손미나는 “윤종신씨가 마레지구를 좋아한다”고 말하자 윤종신 씨는 “제가 말이 많잖아요”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