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사의 품격' 김수로(Kim Soo Ro), 탄탄한 이두박근 공개로 여심 뒤흔든다 [K-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신사의 품격’ 김수로(Kim Soo Ro)가 섹시한 근육을 선보이며 위풍당당 ‘신품 알통남’에 등극했다.
 
김수로는 오는 26일 첫 방송될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에서 정의롭고 남자다운 성격의 ‘순정마초’ 임태산 역을 맡아 코믹 본능을 무한 발산하고 있는 상황.
 
김수로는 오는 26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 1회 분에서 감춰뒀던 탄탄한 근육질 이두박근을 공개하며 여심을 뒤흔들 전망이다.
 
무엇보다 김수로는 상반신 탈의가 아닌 티셔츠를 입은 상태에서도 확연히 드러나는 우람한 알통으로 인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늠름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가 물씬 풍겨나는 김수로의 ‘이두박근’ 개봉박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사진=SBS '신사의 품격' 김수로(Kim Soo Ro), 화앤담픽처스

지난달 29일 서울 종로구 원서동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수로는 올리브색 야상점퍼를 목까지 올려 입은 채 비밀스런 표정으로 등장했다. 촬영이 시작되자 김수로는 야상점퍼를 벗어던지며 새하얀 티셔츠 사이사이로 단단하고 야무진 알통을 선보였고 이를 본 스태프들은 탄성을 쏟아냈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굴곡이 남다른 김수로의 이두박근 근육을 처음 본 스태프들은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던 것. 이어 김수로는 능수능란하게 이두박근 포즈를 연달아 지어내며 촬영장을 한껏 달궜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수로는 ‘신사의 품격’ 임태산 역을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 등의 운동을 꾸준하게 지속, 체력을 단련시키고 있는 상황. 하루도 빼먹지 않고 헬스장에서 몸을 만들며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 등 프로연기자 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귀띔이다. 맡은 역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는 김수로의 모습이 기대될 수밖에 없는 이유다.
 
또한 ‘신사의 품격’ 촬영에서 김수로는 상상을 초월하는 독특한 애드리브를 폭발시켜 촬영장을 웃음폭탄으로 초토화시키고 있다는 귀띔. 김수로와 함께 촬영에 들어가게 되면 상대 배우들이 배꼽 잡느라 촬영시간이 훨씬 더 오래 걸리는 해프닝이 빚어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김수로는 ‘신사의 품격’에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해내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 만드는 것에 일조하고 있다”며 “‘신사의 품격’을 통해 다재다능한 ‘코믹 본좌’로서의 모습 뿐만 아니라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게 될 김수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아련한 첫사랑처럼 달콤 쌉싸래하면서도 설레는 로맨스가 그리운, 네 남자의 4인 4색 컬러풀 로맨스를 그려내며 ‘차원이 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고 있다.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 등 ‘명불허전’ 제작진과 장동건-김하늘-김수로-김민종-이종혁 등 ‘명품 배우’들이 들키고 싶지 않은 남자들의 심리를 총천연색으로 화끈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