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당신은 너무합니다’ 정겨운, “9월 30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드라마에서 결혼한 정겨운이 현실 속에서도 결혼하게 됐다.
 
지난 28일 C9는 “저희 회사의 소속배우인 정겨운씨가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신부는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미모의 음대생으로,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9월 30일 서울근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양가 가족분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결혼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정겨운 배우와 신부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결혼 후에도 계속해서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 인사드릴테니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정겨운 / C9
정겨운 / C9
 
또한 27일 막을 내리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에서 재벌가 장남 박현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정겨운의 종영소감도 함께 전했다.
 
정겨운은 “50회라는 시간동안 열심히 달려온 ‘당신은 너무 합니다’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는 것 같다. 힘들지만 재미있게 촬영했던 작품이라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감독님, 스태프들, 그리고 모든 배우들이 열심히 촬영한 작품이었다.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종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정겨운이 연기한 현준은 아버지 박성환(전광렬 분)에 격렬하게 반발하고, 유지나(엄정화 분)와는 불꽃 튀게 대립하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정해당(장희진 분)에게만큼은 순정적인 면모로 헌신하는 인물이다.
 
정겨운은 아버지로 인해 불행한 삶을 살다 끝내 자살하고만 어머니에 대한 깊은 연민으로 지나에게 모진 말을 일삼는다. 하지만 해당을 대할 때만큼은 장난기 어린 소년 같은 면모에서 성숙함이 느껴지는 남성미 넘치는 모습까지 극과극의 매력을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소화했다.
 
극중 여주인공인 장희진과 결혼한 그는 드라마 속 결혼 한 달 뒤에 실제로도 결혼하게 됐다.
 
한편, 정겨운이 출연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는 지난 27일 저녁 방송되는 50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