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사랑’ 김형규, 과거 윤정수 소개팅 주선 전적 김숙에게 발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김숙이 과거 남편의 소개팅을 주선하려 했던 치과의사 김형규와 담판을 지었다.
 
29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쇼윈도 부부’가 치아 검진을 위해 가수 김윤아의 남편이자 치과의사인 김형규를 찾는다.
 
김숙은 남편의 지인인 김형규와 인사를 나누자마자 “선생님이 윤정수에게 소개해주려 했던 간호사는 어디 있냐”며 다짜고짜 심문을 시작했다. 사연인 즉 과거 김숙이 김형규와의 전화 통화를 통해 그가 윤정수와 한 간호사를 주선해주려 했던 전적을 밝혀냈다.
 
‘최고의 사랑’ / JTBC 제공
‘최고의 사랑’ / JTBC 제공
 
이어, 김숙의 심문에 김형규는 말을 더듬으며 “당시 윤정수가 지금은 소개팅을 할 수가 없다고 거절했다”며 성사된 만남이 아님을 강조했다. 그러면서도 김형규는 “형이 원하는 이상형을 말하며 주변에 그런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라며 윤정수에게 은근슬쩍 책임을 전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상형이 굉장히 디테일 했다”며 김숙에게 윤정수의 ‘과거’를 폭로해 그를 안절부절 못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정수 소개팅 사건의 전말은 29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