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동상이몽2’ 이재명, 부인 김혜경과 즐기는 서핑? 알고보니 ‘서핑의 신’

  • 황미리 기자
  • 승인 2017.08.28 23: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미리 기자] ‘동상이몽2’ 이재명, 김혜경 부부가 서핑을 즐겼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이재명, 김혜경 부부가 휴가지로 양양에 놀러가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재명은 아내 김혜경을 속이고 낚시를 즐겼다. 이어 아내 김혜경이 선택한 휴가는 바로 ‘서핑’이었다. “평소 해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다”는 김혜경의 성화에 못 이겨 이재명은 서핑을 함께 즐겼다.

두 사람은 해변에서 훈련을 마쳤고 본격적으로 보드를 들고 서핑타는 모습을 보였다.

이재명 시장은 바다에 들어가자 서핑을 제안한 아내보다 파도를 잘 타는 ‘반전’을 보여줬다. 남다른 균형감각은 물론 운동신경으로 초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서핑을 잘탄 것.

스튜디오에서 이재명이 파도를 타는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이거 이렇게 쉬운 거야? 웬일이야”라며 믿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재명은 계속 물에 빠지는 아내를 보며 “우리 마누라 자빠지는 게 왜 이렇게 고소하냐”며 어린아이처럼 좋아했고, 김혜경은 “자기는 하체가 짧아서 균형잡기 좋은 것 같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