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유연석(Yoo Yeon Seok), '맛있는 인생' 촬영컷 통해 완벽한 수트발 드러내 [K-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배우 유연석(Yoo Yeon Seok)이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극본:김정은,연출:운군일)’ 촬영현장 사진을 통해 최강 수트발을 자랑해 여심을 홀릭 시켰다.
 
최근 엄청난 화제를 모은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강남 선배’라는 별칭으로 눈에 띄는 배우로 급부상한 유연석은, ‘맛있는 인생’을 통해 병원장 아들이자 외과의사인 ‘최재혁’으로 완벽 변신해 또 한번 부잣집 엄친아의 면모를 영화에 이어 드라마에 까지 선보이고 있는 것.
▲ 사진=유연석(Yoo Yeon Seok), 킹콩엔터테인먼트

공개 된 사진 속 유연석은 작은 얼굴에 떡 벌어진 어깨로 와이셔츠에 넥타이 만으로도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최강 수트발을 선보이고 있다.
 
유연석은 작품이 있든 없든, 헬스며 권투 등 꾸준히 운동을 하며 자신만의 몸매를 관리한다는 후문.
 
한편, 지난 주말 방송된 ‘맛있는 인생’ 7, 8화를 통해 ‘재혁(유연석 분)’은 술에 취한 매형을 데리러 바에 갔다가 ‘승주(윤정희 분)’ 품에 안겨있는 ‘인철(최원영 분)’을 보게 되고, 둘의 사이가 그럴 리 없다고 생각하면서도 자꾸만 의심스럽다. 그러던 중 결국 ‘인철’이 ‘승주’를 끌어 안는 모습을 보게 되면서 ‘재혁’이 두 사람의 관계를 드디어 눈치챈 것인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