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영업자랑] 워너원 강다니엘, ‘에너제틱’-‘활활’ 직캠 조회수 천만 돌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8.27 12: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이 남다른 인기를 새삼 입증했다.
 
최근 톱스타뉴스는 워너원 강다니엘의 직캠 조회수에 대한 팬들의 제보가 이어졌다.
 
지난 주 워너원 강다니엘은 ‘에너제틱’-‘활활’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조회수가 천만을 돌파했다.
 
‘프로듀스101 시즌1’의 최종 1위인 강다니엘은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와 ‘겟어글리’, ‘열어줘’로 트리플 천만을 달성한 바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불어 그는 데뷔 전 티저 영상 조회수 역시 1천 만을 돌파하는 등 남다른 인기를 과시했다.
 
여기에 데뷔 이후에 선보인 ‘에너제틱’과 ‘활활’의 조회수마저 1천만을 돌파한 모습으로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워너원 강다니엘 ‘에너제틱’ 직캠 조회수 캡처 / 팬 제보
워너원 강다니엘 ‘에너제틱’ 직캠 조회수 캡처 / 팬 제보

 
이에 네티즌들은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녤추”,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녤깅이 천만길만 걷자”,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올해 가기전에 각종 조회수 1억 돌파할 듯”,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뭐 떳다하면 천만은 기본이신 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워너원 강다니엘 ‘활활’ 직캠 조회수 캡처 / 팬 제보
워너원 강다니엘 ‘활활’ 직캠 조회수 캡처 / 팬 제보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Wanna One)은 8월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프리미어쇼콘’에서 데뷔를 했다. 그 이후 음악방송 10관왕에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이 기사는 팬의 제보로 만들어진 기사입니다.
 
톱스타뉴스는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사진/팬캠/영업자료 제보: fan@topstarnews.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