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앤비 신예’ 베이빌론, 26일 지코와 ‘안티’ 무대 갖는다…‘어디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베이빌론(Babylon)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베이빌론의 소속사 KQ프로듀스는 “베이빌론이 26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 날 방송에서 베이빌론은 지코와 함께 출연해 지코의 'ANTI(안티)'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베이빌론의 소속사인 KQ프로듀스는 “녹화 당시 관객들 반응도 좋아서 현장 분위기가 매우 뜨거웠다. 지코와 보여줄 케미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베이빌론은 지코의 ‘Boys And Girls’의 피처링을 맡아 '베이빌론~'이라는 시그니처 사운드를 각인시키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도끼, 더 콰이엇, 핫펠트(예은) 등 기라성 같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과 솔로 음원을 통해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성장해온 베이빌론이 지코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될 이번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된다.
 
베이빌론 / KQ프로듀스
베이빌론 / KQ프로듀스
 
또한 베이빌론은 소속사인 KQ프로듀스를 통해서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은 항상 좋은 자극이 된다. 더 최선을 다하게 된다”라며 “이런 기회들에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 더 좋은 음악 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월간 유스케’특집으로 녹화된 이번 방송은 26일 밤 12시에 방송되며, 베이빌론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LaLaLa’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