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삼시세끼’ 이서진, 이제훈에 ‘땅콩 갑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득량도에 찾아온 남자 게스트 이제훈이 이서진과 에릭으로부터 푸대접을 받았다.
 
25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는 득량도를 찾은 이서진, 에릭, 윤균상, 그리고 특별 게스트 이제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방송 캡처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방송 캡처
 
식사 준비를 하던 이서진, 에릭, 윤균상은 수박과 아이스크림 등이 담긴 박스를 한아름 들고 나타난 이제훈을 발견하고 한지민이 등장했을 때와는 사뭇 다른 반응을 보였다.
 
에릭은 “왜 왔어, 더운데. 헬인데, 헬인데 여기”라는 말로 첫인사를 대신하기도.
 
이제훈은 “땅콩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땅콩 사왔어요”라며 세심한 면모를 보였지만, 이서진은 “이 땅콩 아닌데”라며 깐 땅콩을 요구했다.
 
이제훈은 이서진의 땅콩갑질에도 불구하고 “제가 까드릴께요”라며 도착하자 마자 평상에 앉아 땅콩을 까기 시작했다.
 
한참 땅콩을 까던 이제훈은 윤균상에 “처음에 게스트 분 왔을 때 이런 대접은 아니었지?”라고 조심스럽게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제훈은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아이 캔 스피크’에 출연했다.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