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먹방] ‘집밥백선생3’ 백종원 김치피제비 레시피는?… ‘수제비대신 만두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집밥 백선생3’에 소개된 백종원의 김치피제비가 주목받고 있다.
 
김치피제비는 수제비 반죽 대신 만두피를 이용한 수제비로 얼큰한 맛과 간단한 레시피를 자랑한다.
 
먼저 백종원의 김치피제비를 만들기 위해서는 가장 메인 재료인 만두피와 신김치, 대파, 건멸치, 청양고추, 간 마늘이 필요하다.
 
손질한 건멸치는 식용유 없이 볶아준 뒤 국물을 내기 위해 믹서기에 잘게 갈아준다. 이어 500ml의 물 두병 반을 넣고 간 멸치가루를 넣는다.
 
김치피제비의 주인공인 신김치는 먹기 좋게 잘라 그릇에 담아주고 청냥고추, 대파 애호박도 먹기 좋게 잘라 놓는다. 잘라 놓은 신김치를 멸치가루 국물에 넣은뒤 고춧가루와 백종원 표 만능맛간장 세 숟갈, 액젓 세 숟갈을 넣는다.
 
김치피제비/‘집밥백선생3’ 방송장면
김치피제비/‘집밥백선생3’ 방송장면
 
국물이 끓어 오르면 만두피를 삼등분해 넣어주고 다듬어 놓은 야채들을 넣어준다. 야채를 넣은 뒤 간이 배이도록 끓여주면 간단한 백종원 김치피제비가 완성된다.
 
한편, ‘집밥 백선생3’에 소개된 김치피제비는 만두피를 활용한 간단한 수제비 응용 요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