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크리미널마인드’ 이윤미, 사이코패스 아이 납치해 유리방에 가둬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크리미널마인드’ 에서 이윤미가 사이코패스 아동 유괴범으로 나왔다.
 
23일 방송하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에서는 현준(이준기)이 용의자 윤석호를 쫓았다.
 
tvN ‘크리미널마인드’ 방송캡처
tvN ‘크리미널마인드’ 방송캡처
 
이준기는 부인과 아이가 윤석호가 판매한 가습기로 인해서 돌연 죽고 그것으로 인해 보복으로 아이를 납치한 것이 아닌가 추측했다.
 
이준기는 윤석호의 집을 수색하던 중 유원지에서 납치된 아이의 사진을 발견하고 아이가 어디 있는지 물었지만 모른다고 했고 그가 공황장애 약을 먹는다는 것을 알고 그가 아이들 데려간 범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됐다.
 
범인(이윤미)은 아이들을 유괴해서 빵쪼가리를 먹이고 잘 먹지 않은 아이를 유리 방에 가두는 벌을 주면서 자신이 어릴때 유리방에 갇혔을때 고통을 떠올리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는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