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30, 듀얼카메라·글라스렌즈…‘카메라에 힘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LG전자는 전통적으로 V 시리즈에 카메라나 오디오 등 전문가급 멀티미디어 기능을 장착해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해 선보일 LG전자 V30도 듀얼카메라에 조리개값 F1.6을 지원하고, 카메라 렌즈는 글라스 소재를 채택해 전문가급 카메라를 최대 강범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를 통해 일안반사식 디지털카메라(DSLR)에 못지 않은 높은 품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LG전자는 31일(현지시간)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7’이 열리는 독일 베를린 현장에서 하반기 전략폰 V30를 발표한다. LG전자가 IFA에서 스마트폰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
LG전자
 
V30는 전작처럼 듀얼 카메라를 지원한다. 듀얼 카메라는 전작 대비 크기를 30% 줄인 최소현 모듈로 구현했다. 크기는 작아졌지만 광학식 손떨림 방지(OIS), 전자식 손떨림 방지(EIS), 레이저 오토 포커스 등을 지원해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V30는 또 일안반사식 디지털카메라(DSLR) 등 고급 카메라에 많이 쓰이는 글라스 소재 렌즈를 채택했다. 최적의 색감과 질감을 구현하기 위한 것인데, 후면 카메라의 표준렌즈를 구성하는 6장의 렌즈 중 빛을 직접 받아들이는 1번째 렌즈에 글라스 소재인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를 채택했다.
 
한편 글라스 렌즈는 기존 플라스틱 렌즈보다 가시광선 투과율이 높아 피사체의 디테일을 더욱 선명하게 구현한다.
 


Tag
#V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