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2TV 생생정보’, 해물과 닭갈비를 한 번에?…‘초대형 철판 해갈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해물전골과 닭갈비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23일 방송되는 ‘2TV 생생정보’ 안에 코너인 ‘별난 맛집을 찾아라’에서는 초대형 철판 해갈비가 공개됐다.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한 가게가 소개됐다. 소개된 가게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시선을 집중하게 만드는 메뉴는 1층에는 해물전골이 2층에는 닭갈비가 위치한 초대형 철판 해갈비다.
 
실제로 크기를 재보니 가로 길이가 77센티미터 초대형 철판을 사용하고 있다.
 
‘2TV 생생정보’ / ‘2TV 생생정보’ 방송 캡쳐
‘2TV 생생정보’ / ‘2TV 생생정보’ 방송 캡쳐
 
이어, 초대형 철판 해갈비 메뉴는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 해물전골에는 총 9가지의 해산물로 문어, 홍합, 관자, 전복, 가리비, 갑오징어, 주꾸미, 꽃게, 새우로 다양한 해산물을 올려 놓는다.
 
맛을 본 손님들은 “해산물이 너무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원하는대로 먹고 싶은대로 먹을 수있다”, “닭갈비가 매콤달콤해서 중독성이 강하다”, “그냥 매운게 아니라 자꾸만 맛보고 싶은 매운 맛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TV 생생정보’는 매주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