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스틴(PRISTIN), 컴백 D-DAY…‘WE LIKE’로 또 한번의 ‘Power&Pretty’ 매력 발산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프리스틴(PRISTIN)이 오늘 새로운 곡으로 새로운 옷을 입는다.
 
프리스틴은 오늘(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을 발매하며 다시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약 5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으며 여름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프리스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의 발매가 몇 시간 채 남지않은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등으로 프리스틴 컴백에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는 중이다.
 
 

프리스틴(PRISTIN)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PRISTIN)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의 타이틀곡 ‘위 우(WEE WOO)’로 2017년 가장 주목받는 신인 걸그룹에 꼽힌 프리스틴은 이번 새 앨범으로 대중들에게 한 번 더 자신들의 매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프리스틴은 컴백에 앞서 두 가지 버전의 상반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10인 10색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두 번의 티저 영상 공개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프리 티저에서 보여준 시크하고 터프한 모습은 그동안 보여주던 프리스틴의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과는 또 다른 상반된 매력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이처럼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비주얼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 또한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프리스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에서 역시 프리스틴만의 ‘파워&프리티(Power&Pretty)’ 발산을 예고했다. 특히 팬들을 매료시킨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는 프리스틴의 색을 담아낸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기대케 했으며 수록곡 ‘위 아 프리스틴(WE ARE PRISTIN)’, ‘알로하(ALOHA)’, ‘티나(TINA)’, ‘너 말야 너’ 또한 각양각색 매력을 뿜어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 또한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이 공개되며 프리스틴의 컴백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