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백의 신부’ 신세경·남주혁, 하이패션 포즈…남다른 미모 활용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박규선이 ‘하이패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순간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에 출연 중인 세 사람은 개그감 충만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신세경-남주혁-박규선은 패션화보 뺨치는 ‘하이패션 포즈’를 잡고 있다.
 
 

‘하백의 신부’ 신세경·남주혁 / tvN
‘하백의 신부’ 신세경·남주혁 / tvN
 
신세경은 바지 주머니에 손을 찔러 넣은 채 한 손으로 도도하게 머리를 쓸어 내리고 있다. 여기에 ‘내 밑으로는 아무도 없다’는 듯 자체발광 미모만큼 허세 가득한 표정으로 남심을 철렁이게 한다. 또한 하백의 ‘신계 종’ 남수리로 열연 중인 박규선은 정직한 손가락 브이와 카메라를 삼킬 듯한 쭈글미 넘치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그런 가운데 하이패션 포즈에는 1도 관심 없어 보이는 남주혁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그저 팔짱만 했을 뿐인데 날렵한 턱선과 9등신 기럭지의 완벽한 조화는 하백이 ‘신 of 신’이라는 사실을 인증하듯 우월한 ‘신계의 차기 황제’ 포스가 물씬 풍겨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들썩이게 한다.
 
이는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동선을 맞춰보던 신세경-남주혁-박규선의 모습으로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하이패션 포즈를 선보인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인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세 사람은 극 중 동거 동락하는 ‘한 지붕’ 케미로 숨가쁘게 돌아가는 현장에 생기를 북돋아주는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하백의 신부 2017’는 매주 월·화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