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라이머리(Primary), 새 앨범 발매 확정…‘한 달에 앨범 두 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프라이머리(Primary)가 새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다.
 
21일 아메바컬쳐는 “프라이머리가 30일 ‘신인류(Shininryu)’의 뒤를 잇는 새 앨범의 발매를 확정 짓고 또 다른 음악적 작업물들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프라이머리(Primary) / 아메바컬쳐
프라이머리(Primary) / 아메바컬쳐
 
최근 2년 간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프라이머리(Primary)는 8월 한 달에만 두 개의 앨범을 내게 된다. 지난 4일 일상과 연애에서 우러나는 8가지 온도를 그려낸 새 앨범 ‘신인류(Shininryu)’로 총 여덟 곡을 공개한 이후 불과 3주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이다.
 
특히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지원사격에 나섰다는 소식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아메바컬쳐는 “모든 과정이 그간 독보적인 작업량을 발휘하며 준비해 온 프라이머리만의 야심찬 전략이었기에 3주 만에도 발매가 가능했다”고 전하며 “이번 앨범에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들 또한 놀라운 조합이 될 것”이라고 귀띔해 더욱 기대를 높였다.
 
한편 믿고 듣는 ‘차트메이커’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