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 팬텀(Phantom) 산체스 미니앨범 지원사격
  • 박수경 기자
  • 승인 2017.08.21 12: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수경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이 팬텀(Phantom) 산체스의 미니앨범에 피처링 지원에 나선다.
 
21일 브랜뉴뮤직 측은 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이 팬텀(Phantom) 산체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에 래퍼로 참여했음을 알렸다.
 
산체스-용준형 / 브랜뉴뮤직
산체스-용준형 / 브랜뉴뮤직

 
최근 산체스는 MBC 복면가왕에서 ‘블랙잭슨’으로 등장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산체스는 팬텀 활동을 비롯해 활발한 개인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3월 빈지노와 함께한 ‘5분만 더’ 역시 큰 인기를 얻으며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그런 그가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취하고 있어’에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래퍼로 전격 참여했다.
 
용준형은 지난 5월 솔로 활동과 하이라이트 활동 이후 곡 작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산체스의 이번 피처링 제안에 선뜻 참여할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용준형은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해 두 뮤지션의 범상치 않은 케미를 확인 할 수 있게 됐다.
 

타이틀곡 ‘취하고 있어’는 산체스만이 할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R&B곡으로서 속삭이는 듯한 산체스 특유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용준형의 세련된 랩이 더해진 곡이다.
 
한편 용준형이 지원사격에 나선 산체스의 첫 솔로 미니앨범 ‘감성EP’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