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가장 듣기 좋은 수식어는 ‘대체불가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김희선이 가장 듣기 좋은 말로 ‘대체불가 배우’를 꼽았다.
 
지난 1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톱스타뉴스와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과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다. 극 중 김희선은 옷을 입어도 벗어도 거부할 수 없는 미모 종결자이자 전직 스튜어디스 우아진 역을 맡아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까지 ‘김희선화’ 시키며 드라마에서 희노애락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김희선 / 힌지 ENT
김희선 / 힌지 ENT
 
이날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 결말에 대해 “너무 만족한다. 보고 ‘헉’ 하고 놀랐다. 마지막에 그 반전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극 중 실제로 우아진이 연기한 부분 부분에 실화 요소들이 있다. 사실 우아진 하면 아버님 생신 때 재즈 부를 것 같지만 깨알 같은 재미난 반전들이 있었다. 가끔 그런 모습에서 ‘자꾸 김희선이 보인다’고 주변에서 그러더라. 계약서 장면에서도 감독님이 ‘김희선이 보여도 된다’며 흔쾌히 오케이를 하셨다. 난 ‘너무 우아진 답지 않지 않나’ 생각했었는데 다행히도 잘 나온 것 같다. 우아진이란 캐릭터 자체에 매력을 많이 느꼈던 것 같다”며 우아진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우아진을 제대로 우아한 여자로 만들어보자’ 했고 실제로 ‘내가 내가 남자라면 이렇게 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제 나이에 맞는 제 역할을 했을 때 대중 분들이 좋게 잘 봐주시는게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김희선은 “가장 듣기 좋은 수식어는 ‘대체불가 배우’다. 그 말을 들으면 가슴이 막 뭉클해지고 짠해진다. 또 드라마를 보신 분들이 ‘김희선 아닌 우아진은 생각할 수 없다’ 그 말도 너무 좋다. 요즘 행복하고 좋다. ‘섬총사’ 촬영할 때 섬에 들어갈 때도 시나리오 가지고 가서 카메라 꺼져 있는 방에서 읽고 혼자 연습할 때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한편, 김희선은 tvN ‘섬총사’로 안방극장에 또 다른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