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우, 아리아나 그란데에 “한국은 경유지였니? 얼마 챙겨갔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김지우가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내한 공연 태도에 대해 일침을 가했다.
 
김지우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아리아나 그란데 참 좋아했는데 내한공연 이야기를 듣다 보니 아쉬운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정말 한국이 그냥 경유지였던 거니?”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공연 3시간 전에 입국해서 공연 끝나고 밤 12시에 출국이라니. 그래놓고 내한한다는 이유로 얼마를 챙겨갔을까? 그래도 라이브 잘했다는 글들이 많은데. 그렇게 피곤한 스케줄 와중에 그 정도 라이브 실력을 보여줬다는 거 너무 멋지고 대단한 일이지만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을 한 것뿐이라는 생각이 드는 건. 내가 이상한 건가?”라고 말했다.
 

아리아나 그란데 / 김지우
아리아나 그란데 / 김지우
 
앞서 아리아나 그란데는 15일 오후 8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후 첫 내한공연인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5 아리아나그란데’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전날 국내 취재진과 팬들이 공항에 대기한다는 이유로 입국을 미뤘던 아리아나 그란데는 공연 당일인 이날 오후 5시께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 사전 리허설 없이 무대에 올랐다. 공연을 단 3시간 남기고 도착했기 때문.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는 공연을 한 시간 앞둔 오후 7시께 고척돔 화장실로 보이는 곳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SNS에 올려 빈축을 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