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명불허전’ OST 첫 번째 주자는 민경훈…‘두성도 명불허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민경훈이 ‘명불허전’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연출 홍종찬, 극본 김은희)’ 측은 민경훈이 부른  OST Part 1 ‘히얼 아이 엠(Here I Am)’의 음원을 20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민경훈 / 인넥스트트렌드
민경훈 / 인넥스트트렌드
  
‘히얼 아이 엠(Here I Am)’은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비트가 돋보이는 하드락 장르의 곡이다. 또한 민경훈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스릴 넘치는 호흡을 고스란히 담아낸 드라마의 메인 주제곡이다.
 
특히, 이 곡에서 민경훈은 특유의 폭발적인 샤우팅을 유감없이 발휘해 가슴에 강한 울림을 전한다. 동시에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극의 몰입을 이끌어낸다.
 
민경훈의 ‘히얼 아이 엠(Here I Am)’은 극 중 조선 최고의 침의 허임(김남길 분)과 흉부외과 의사 최연경(김아중 분)에게 중요한 침과 메스처럼 날카롭고 힘 있는 기타 사운드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tvN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의 인기 드라마 음악의 감독이었던 음악감독 임하영이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때문에 민경훈의 노래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이어질 유쾌한 판타지 스토리와 잘 어우러질 수 있다.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의 이야기다. 그들이 400년을 뛰어 넘어 펼치는 조선 왕복 메디활극으로, 몰입도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방송 첫 주 만에 최고시청률 5%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tvN ‘명불허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민경훈의 OST Part 1 ‘히얼 아이 엠(Here I Am)’은 20일 오후 6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