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터보 콘서트, 게스트 ‘지난해는 송중기·박보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터보(김종국, 김정남, 마이키)는 지난 29일 밤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울트라 초특급 능력자’ 특집에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2년여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찾은 터보는 이날 김종국의 솔로곡 ‘한남자’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김종국의 애절한 솔로 무대에 이어 터보 3인조 완전체가 등장해 터보의 레전드 히트곡 ‘Love is’를 시작으로  ‘White Love (스키장에서)’, ‘트위스트 킹’ 등으로 관객들의 떼창을 이끌어내며 무대를 완전히 휘어잡았다.
 

터보 콘서트 / kbs
터보 콘서트 / kbs
 
또 이날 9월 2일과 3일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될 터보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해 김종국은 “어떻게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나 깜짝 놀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작년 콘서트에는 송중기와 박보검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왔다. 당시 ‘태양의 후예’가 나올 때여서 많은 여성분들이 땅을 치고 후회했다. 이번에도 최대한 인맥을 동원해 깜짝 놀랄만한 미남 게스트들을 출연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종국은 “운 안 좋은 날 걸리면 이광수가 나올 수도 있다. 무조건 하루는 있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