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채은 주연의 이마트 웹드라마 ‘나의 소중한 세계’ 화제…‘광고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
  • 정희채 기자
  • 승인 2017.08.17 11: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채 기자] 이채은이 출연한 이마트 웹드라마 광고 ‘나의 소중한 세계’가 화제다.
 
이채은, 전석호 주연의 ‘나의 소중한 세계’는 평범한 삶을 꿈꾸는 맞벌이 부부에 관한 이야기로 일상에 지친 아내와 그런 아내를 애틋하게 생각하면서도 조금은 철이 없는 남편의 모습이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이채은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사랑스러운 비쥬얼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채은 / ‘나의 소중한 세계’ 클로버 컴퍼니
이채은 / ‘나의 소중한 세계’ 클로버 컴퍼니

 
‘나의 소중한 세계’는 공개 이후 TV CF 사이트에서 국내 광고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재미적 요소와 완성도 그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다는 평. 또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조회 수 190만 여건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2초TV 감성드라마 ‘오구실’ 시리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채은은 이번 ‘이마트’ 광고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 ‘쌈, 마이웨이’, ‘낭만닥터 김사부’, 영화 ‘오피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18일 열리는 ‘서울 웹페스트 2017’에서 ‘오구실3’로 여자배우 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이채은 배우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