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스페셜 에디션 'STILL ALIVE' 음반 발표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현충일인 어제 6일 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 음반이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현대카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것으로 빅뱅이 기존에 선보여왔던 독특하고 개성 강했던 음반들과는 달리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 음반은 빅뱅이 기존에 갖고 있던 로고를 다듬어 새롭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가이드북을 제작하여 각 멤버가 가진 개성을 표출하였다. 가이드북에는 각각 5명의 멤버들이 갖고 있는 매력을 5가지 색상으로 표현한 컬러 코드가 실려 있어 빅뱅의 BI(BRAND IDENTITY)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 사진=빅뱅, YG엔터테인먼트
또한 해외 유명 사진 작가 레슬리 키(Leslie Kee)가 앨범 재킷 촬영을 맡아, 빅뱅이 가진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강조해 더욱 세련된 앨범 패키지가 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음반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전곡 공개된 스페셜 에디션 음원은 현재 타이틀 곡 '몬스터'가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1위 자리를 점령하고 있는 것은 물론 신곡 5곡 모두가 상위권을 차지하며 '줄세우기', '올킬'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역대 최대 블록버스터급을 자랑하는 '몬스터' 뮤직비디오 역시 현재 유튜브 사이트에서 57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현재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일본에서 25만 5천명을 동원하는 대규모 아레나 투어를 진행 중이다.
 
빅뱅의 새로운 시도와 음악적 성장을 담은 신보 '스틸 얼라이브'는 6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