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한규리, 환상적인 비키니 자태 뽐내 “얼굴 몸매 반칙 아닌가요?”
  • 정희채 기자
  • 승인 2017.08.16 14: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채 기자] 한규리가 환상적인 비키니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5일 한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옐로우베리 클럽써클 옐로우베리에서 비키니 구매 시 클럽써클 풀파티가 공짜에요~~^^ 비키니도 구매하고 풀파티도 가요~~^^ 이번 주 이벤트중이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네이버 옐로우베리 검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한규리 / 한규리 인스타그램
한규리 / 한규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한규리는 이번에 찍은 사진 속 한규리는 누드톤 비키니에 클럽써클 풀파티 티켓을 들고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마치 인형같은 비주얼과 누드톤 비키니가 어우러져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응원합니다”, “오늘도 열일 하시는 군요”, “와 진짜 예쁘시다”, “역시 여신님이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규리는 현재 본인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옐로우베리가 이번 20일에 진행되는 클럽써클 & JSL그룹이 진행하는 풀파티와 함께 비키니 풀파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본인 또한 풀파티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한규리는 옐로우베리 CEO 겸 피팅모델로 활약중이며, 영화 ‘나가요 미스콜’에서 미스고 역할을 맡았고, 현재 각종 모델 활동과 광고 및 방송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