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영업자랑] 워너원 옹성우, 팬들의 ‘나눔의 집’ 위안부 할머니 후원으로 훈훈함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팬들의 마음은 옹성우 얼굴만큼이나 잘생겼다.
 
지난 15일 톱스타뉴스 ‘전국아이돌영업자랑’에는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팬들의 뜻깊은 후원에 대한 제보가 이어졌다.
 
워너원 옹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옹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옹성우의 개인 팬 카페 ‘옹리유’는 광복절 72주년을 맞이해 뜻깊은 후원을 했다고 전했다.
 
옹성우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국민 프로듀서들의 지지를 받아 워너원으로 데뷔한 대한민국 가수다.
 
워너원 옹성우 팬 카페 기부증서
워너원 옹성우 팬 카페 기부증서
 
옹성우 팬 카페 옹리유 측은 “다가오는 8월 25일에 옹성우군이 23번째 생일을 맞이한다. 그가 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며,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하고 수고하신 분들을 잊지 않고 항상 감사하며 최선을 다하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위안부 할머님들이 거주하는 ‘나눔의 집’에 230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옹성우 이름으로 기부한 기부 증서까지 톱스타뉴스에 함께 전했다. 또한 ‘나눔의 집’은 톱스타뉴스와 통화에서 제보 내용이 사실이라고 인증했다.
 
과거 옹성우는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 중 위안부 할머님들을 돕는 단체의 티셔츠를 입은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그는 워너원의 멤버로 활동 중이며 춤, 노래, 그리고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마리몬드 티셔츠 입은 옹성우 /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마리몬드 티셔츠 입은 옹성우 /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이러한 가수와 팬들의 위안부 할머니 사랑은 보는 이들의 마음이 훈훈해지도록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옹깅이는 추천이야”,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완전 감동”,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진짜 최고의 생일 서포트인 듯”,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성우가 이거 보면 감동 받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옹성우가 속한 워너원(Wanna One)은 8월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프리미어쇼콘’ 데뷔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리고 데뷔곡 ‘에너제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는 팬의 제보로 만들어진 기사입니다.
 
톱스타뉴스는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사진/팬캠/영업자료 제보: fan@topstarnews.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