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이웃집 찰스’ 세자매 엄마 “ 이집트 밥집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이웃집 찰스’ 이집트 세자매의 엄마가  시장에서 이집트 밥집을 하기로 했다.
 
15일 방송된 KBS1 ‘이웃집 찰스’에서는 혼자 힘든 일을 하는 아빠와 등록금이 비싼 사립 외국어 고등학교에 들어가고 싶어하는 첫째 노란이를 위해 장사를 시작한 세자매 엄마가 소개됐다.
 

KBS1 ‘이웃집 찰스’ 방송캡처
KBS1 ‘이웃집 찰스’ 방송캡처
 
 
상인회 배려로 장사를 허락받은 이집트 세자매 엄마는 이집트 음식점을 열기로 했고 한국어도 서툴고 집에만 있던 엄마가 장사를 한다고 해서 세자매 아빠는 걱정이다.
 
하지만 집에 와서 엄마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기로 한 세자매와 아빠는 하필 휴가철에 장사를 시작해서 첫날부터 손님이 없어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곧 세자매의 아빠는 춤을 추며 손님을 끌었고 한, 두명씩 방문한 손님들이 줄을 서게 되고 이집트 세자매 가족의 장사는 성공적으로 시작됐고 스튜디오로 가져온 이집트식 치즈 치킨을 맛 본 홍석천은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다는 칭찬을 했다. 
 
한편, KBS1 에서 방송된 ‘이웃집 찰스’ 는 매주 화밤 7시 35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