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윤희의 남편 사랑, 이동건 외조에 ”매일매일 감동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이동건-조윤희 커플이 결혼, 임신 발표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선 가운데, 조윤희의 남편 사랑이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홍현희, 김영희가 출연해 조윤희와 전화연결을 했다. 전화 연결에 앞서 홍현희는 절친 조윤희의 열애에 “촉이 와서 (조윤희에게)연애하냐고 물어본 적이 있으나, 아니라고 답했는데 다음날 기사가 났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조윤희와의 전화연결에서는 조윤희가 근황을 공개하며 연인 이동건을 언급했다. 당시, 조윤희는 는 “이동건은 외조의 왕"이라며 연인 이동건을 자랑했다. "이동건의 외조에 감동받은 적이 언제냐”는 질문에 “매일”이라고 대답해 이동건이 사랑꾼임을 드러냈다.
 

조윤희-이동건 / MBC에브리원
조윤희-이동건 / MBC에브리원
 
또 그는 “(이동건)이 배려심이 남다르다. 라디오 회식 때도 와서 감동이었다. 이후에도 작가님들 맛있는 것 사주고 라디오 부스에 자주 온다. 고맙다”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한편, 조윤희와 이동건은 지난 2월 종영된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커플 호흡을 맞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