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안길강에 “왜 내가 수현이라는 거 숨기셨냐고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지현우가 안길강에 자신의 친부모를 물었다.

13일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는 강성일(김정태 분)이 남긴 수첩을 읽으며 기억이 돌아오는 장돌목(지현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돌목은 기억을 되찾겠다는 의지로 강소주(서주현 분)로부터 강성일의 수첩을 넘겨받았다.
 
 

MBC ‘도둑놈, 도둑님’ 방송화면 캡처
MBC ‘도둑놈, 도둑님’ 방송화면 캡처
 
일전에 이 수첩 내용을 보고 기절이 한 적이 있었지만, 이번만은 의지가 남달랐다. 장돌목은 수첩을 읽으며 거리를 걷던 중 자신이 김찬기의 아들 김수현이라는 사실을 인지하게 됐다.
 
김찬기, 민해원(신은정 분)과 보내던 시절을 비롯해 장판수(안길강 분)가 자신을 데려가던 기억까지 모두 돌아온 것. 장돌목은 장판수가 “엄마가 깊게 잠이 들었다”며 자신을 다독이던 것까지 생각을 해냈다.
 
충격을 받은 장돌목은 그 길로 장판수를 찾아갔다. 장돌목은 “왜 그러셨어요? 왜 내가 수현이라는 거 숨기셨냐고요”라며 “내 친아버지가 김찬기 엄마가 민해원이잖아요”라고 물었다.
 
무슨 소리냐는 장판수에게 장돌목은 자신의 기억이 돌아왔다며 친부모들의 행방을 물었다. 장판수는 우선 장돌목이 어디까지 기억을 해냈는지 들은 다음 김찬기 역시 홍일권(장강 분) 때문에 죽었을 확률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MBC ‘도둑놈 도둑님’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