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런닝맨’ 이광수, 윤아와 짝꿍 “내가 런닝맨의 에이스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런닝맨’ 이광수가 윤아와 짝꿍이 됐다.
 
1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악녀를 찾아줘’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소녀시대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광수는 “유리는 ‘런닝맨’ 초창기 때 나왔던 것이 생각난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그 때 유리가 광수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갔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광수는 “저랑 러브라인이었다”라고 말했지만, 유리는 이를 반기지 않고 “오빠 (런닝맨) 오래 하셨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이 짝꿍 선정 미션에 나선 가운데 양세찬은 자신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하게 해 1등과 짝을 하겠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전소민이 삼행시에 도전했다.
 

‘런닝맨’ / SBS ‘런닝맨’ 갈무리
‘런닝맨’ / SBS ‘런닝맨’ 갈무리
 
의욕 넘치는 모습으로 도전에 나선 전소민은 비속어 섞인 삼행시로 묵음 처리를 당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울컥한 양세찬은 “그럴 거면 귓속에다 욕을 해라”라며 “너 저기로 꺼져라”라고 화를 내 웃음을 줬다.
 
또 톰아저씨 장난감에 소품용 칼을 꽂아 꽝이 되면 지는 것이고, 승자는 이광수의 파트너가 되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광수는 앞서 “내가 나름 런닝맨의 에이스야”라고 말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윤아와 써니, 태연은 장난감에 칼을 꽂아 꽝 칸이 나오면 안심한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폭소케했다.
 
이에 유재석이 이광수에게 “솔직히 누구와 짝이 되고 싶냐”고 물었다. 이광수는 “두분정도 있다”라며 유재석에게 귓속말을 했다. 유재석은 태연과 윤아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