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인기가요’ JJ Project, 톱스타뉴스 사진기자가 인정한 비주얼 듀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JJ Project가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923회에는 JJ Project가 출연했다.
 
‘인기가요’ JJ Project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인기가요’ JJ Project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그들은 신곡 ‘내일, 우리’ 무대에서 남다른 실력과 비주얼을 뽐냈다.
 
JB와 박진영으로 구성된 JJ Project는 지난 2012년 5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둘은 GOT7 데뷔 전부터 JJ Project를 결성, 자유분방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달궜다. 이후 그룹 GOT7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인기몰이중인 가운데 이들은 5년 만에 JJ Project로 컴백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JJ Project가 5년 만에 선보일 새 앨범명은 ‘VERSE’2’로, 노래의 두 번째 절이라는 의미처럼 JJ Project가 새롭게 펼칠 음악적 색깔과 감수성을 상징한다.
 
GOT7은 올 하반기 그룹, 유닛, 솔로로 다양한 형태를 통해 전방위적인 활동 전개를 예고한 바 있다. 2014년 데뷔해 4년차 그룹으로써 탄탄한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JB와 박진영의 유닛 JJ Project가 출격, 색다른 음악적 행보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와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