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M타운 스타들의 영화 'I AM' 본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1 기자) 12

SMTOWN 소속 스타들의 영화 'I AM'의 본예고편이 공개됐다.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리얼 히스토리를 담은 영화 'I AM : SMTOWN LIVE WORLD TOUR in Madison Square Garden'이 오는 6월 2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아티스트들의 성장과정이 돋보이는 본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본예고편은 아시아 가수 최초로 팝의 본고장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을 접했을 때 아티스트 개개인의 상기된 얼굴과 설렘 가득한 목소리로 시작하며 그들이 이 무대를 얼마나 열망했는지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신인 시절 앳된 모습의 ‘보아’는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공연을 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는데 실제로 현재 그 꿈을 이루게 되어 눈길을 끈다. 

⊂ 사진=보아, SMTOWN

특히 이번 본예고편은 'I AM'은 아티스트들이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이들이 흘린 수많은 땀과 눈물들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꿈을 이룬 지금도 또 다른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희망과 용기를 전해준다.
 
영화 I AM은 SM에서 지난 16년간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기록한 4,824개의 테잎과 M.net이 기록한 4,415개의 테잎들을 모두 서칭해 그들의 오디션 모습부터 연습생 시절 그리고 데뷔 무대 당일의 생생한 모습, 현재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까지 꾸밈없이 담아냈다.
 
관객들은 어디에서도 본적 없는 솔직한 SMTOWN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통해 어떤 영화에서도 만나 볼 수 없었던 드라마틱한 성장 스토리 또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6월 21일에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I AM'은 SMTOWN 아티스트들의 연습생 시절부터 전세계의 환호성 속 한가운데 있는 지금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