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프듀2’ 김동한, “프로듀스 멤버들과 친분 유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동한이 프로듀스 멤버들과 유지하고 있는 우정을 과시 했다.
 
김동한은 최근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우월한 피지컬과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위 아래 톤온톤으로 맞춘 더블 재킷에 반바지를 매치한 수트부터 장난끼가 묻어난 스포츠웨어 등 뉴욕 스트리트에서 볼 수 있는 세련되면서도 자유분방한 패션 감각을 온몸으로 보여줬다.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화보 촬영 후 이어진 라이브 방송에서 그는 ‘가장 좋아하는 선배가 누구냐’는 질문에 “방탄소년단이 팬이다. 이번에도 팬 분들께서 생일 선물로 CD를 보내주신다고 해서 무척 기뻤다”라며 웃었다. ‘주량은 얼마냐’라는 즉석 질문에는 “술은 거의 마시지 않는데 소주 2~3병은 마실수 있는 것 같다. 예전에 소주 한병을 원샷한 적이 있다”고 말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김동한은 평소 검도, 합기도 등 무도에 굉장히 능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언제부터 배웠는지’에 대해 그는 “여섯살 때 한 달정도 검도를 배우다가 나에게 맞지않는 운동인 것 같아서 바로 합기도를 시작했다. 중학교 2학년 때까지 쉬지 않고 운동을 했는데, 가수의 꿈을 꾸면서 아쉽게 그만두게 됐다”고 답했다.
 
‘데뷔를 하면 가장 먼저 출연하고 싶은 예능’을 묻자 ‘주간아이돌’을 꼽았다. 또한 ‘런닝맨’에도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보고싶다는 의지도 드러냈다.
 
‘프로듀스101 멤버들과 자주 만나는지’에 대해 묻자 “고향인 대구에서 올라온 지 얼마 안되서 친구들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친구들을 많이 만난 것 같아 기쁘다. 멤버들과 문자도 하고 전화도 하고 종종 밖에서 만나며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특별한 애정을 보이는 권현빈에 대해 묻자 “그저 친한 형일 뿐”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동한의 화보 비하인드컷과 동영상 스케치 등은 지오아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김동한/지오아미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