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름 없는 여자’ 시청률, 19.4%…‘배종옥 딸 위해 거짓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이 딸을 위해 거짓말을 했다.
 
10일 방송된 ‘이름 없는 여자’는 닐슨코리아 기준 19.4%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홍지원(배종옥 분)이 손자 구해성(주승혁 분)을 위해 범죄까지 마다하지 않는 위험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지원은 구해주(최윤소 분)에게 “희망을 잃지 마. 엄마가 있잖아. 손여리(오지은 분) 목을 비틀어서라도 김마야(김지안 분)를 데리고 올 거야”라고 말하며 위로했다.
 

‘이름 없는 여자’ 시청률
‘이름 없는 여자’ 시청률
 
이어 홍지원은 “손주호(한갑수 분) 아저씨 기억나지? 그 사람도 해성이 살리기 위해서 그렇게 한 거야”라고 말했다. 이후 홍지원은 “해성이 살리려면 조직이 일치하는 오지은이 필요했어. 하지만 손주호가 끝내 손여리를 우리에게 넘기지 않았어. 살려달라고 빌었는데 외면했어”라며 분노했다.
 
또한 홍지원은 “그러던 손주호가 나 외면하고 운전하다 교통사고가 났고, 차가 폭파된 거야. 난 너무나 무서워서 집으로 도망쳤어”라며 과거를 회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지극한 모성애 때문에 충돌하는 두 여자를 통해 여자보다 강한 두 엄마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KBS 2TV ‘이름 없는 여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