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국에너지공단 채용, 청년인턴 신입직원 서류 합격자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한국에너지공단이 청년인턴 신입직원 서류 합격자를 발표했다.
 
10일 한국에너지공단 채용은 지난 7월 19일부터 26일까지 모집했던 청년인턴(대졸/고졸) 채용의 서류합격자를 발표했다. 이번 서류 합격자는 12일 필기시험을 치루며 필기시험 합격자는 12일 발표된다.
 
청년인턴 채용은 일반 대졸지원자 24명과 고졸지원자 2명으로 총 26명을 선발한다. 이번 서류합격자는 채용의 40배수를 선발했으며 이중 필기전형을 거쳐 선발인원의 3배수만 선발된다. 마지막 면접전형은 상황면접과 경험면접으로 치뤄질 예정이다.
 
한국에너지공단 채용/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
한국에너지공단 채용/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
 
서류전형의 기준은 일반채용의 경우 외국어 성적, 사무자동화 자격증, 직무 전문기술 자격, 한국사능력 가점 등의 기준으로 평가됐다. 최대 100점까지 받을 수 있으며 한국사능력의 경우 가점으로 처리됐다.
 
고졸채용의 경우 고교성적이 80점이며 기술자격증 20점으로 평가됐다. 고졸채용 역시 한국사능력 5점 가점을 부여했다.
 
채용합격자는 100일 근무하게 되며 인턴근무기간중 근무성적을 평가해 6,7 급의 공무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인턴기간 동안은 150만원의 급여를 제공하고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근무한다.
 
한편, 한국에너지공단 채용은 청년인턴 신입지원 서류 합격자를 발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