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훈장오순남’ 박시은, “이제 내가 괴물. 지옥 보여줄 것” 복수 예고 … ‘섬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오순남(박시은 분)이 최복희(성병숙 분)의 죽음 후 완전히 달라진 섬뜩한 모습을 보였다.
 
10일 방송된 MBC ‘훈장 오순남’에서는 최복희의 죽음으로 완전히 돌변한 오순남이 복수를 예고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오순남은 적현재를 찾아가 모화란(금보라 분)에게 소리를 지르고 주방의 물건을 다 던지는 등 이전과는 다른 폭력적인 행동을 보였다.
 
이를 진정시키는 차유민(장승조 분)에게 오순남은 “우리 준영이가 누구 때문에 죽었는데. 넌 알면서도 모른 척 했잖아. 너 때문에 어머니가 돌아가셨어”라며 준영이와 최복희의 죽음 때문에 분노했음을 밝혔다.
 
그는 이어 “당신들 전부 내가 용서 못해. 나만 지옥에서 살 수 없어. 다 지옥에서 살게 해줄꺼야”라고 복수를 예고했고, 황세희(한수연 분)의 신고에 의해 오순남은 경찰서 유치장에 갇히게 됐다.
 
다음날 아침 유치장에서 풀려나온 오순남은 그를 기다리던 강두물(구본승 분)에게 “그것들 진작에 다 없애버렸어야 했는데”, “준영이, 어머니 다 제가 죽인 것”이라며 더 확실한 복수를 하지 못한 자신을 자책했다.
 
그는 “그동안 제가 한 짓은 다 투정이고 어리광이었다”, “인간 아닌 것들을 인간으로 대한 것이 실수”라며 “이제부턴 달라질 것이다” “내가 괴물이 되는 수 밖에 없다”고 다짐해 앞으로 더욱 극단적인 복수가 전개될 것임을 짐작케 했다.
 
한편,  MBC ‘훈장 오순남’은 월~금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