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한끼줍쇼’ 염정아-박현권, 구기동에 감탄… ‘각종 인사 거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한끼줍쇼’에서 염정아와 박혁권이 고요하면서도 고즈넉한 구기동의 모습에 감탄했다.
 
9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영화 ‘장산범’의 주역인 염정아와 박혁권이 출연했다. 염정아와 박혁권은 공포영화에 맞춰 등장부터 남다르게 납량특집으로 활약했다. 이들은 규동형제와 함께 중후함이 살아있는 구기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구기동은 북한산에 가까이 있는 곳으로 정재계 인사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평창동 청담동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는 지역이다.
 

‘한끼줍쇼’ 방송장면/JTBC
‘한끼줍쇼’ 방송장면/JTBC
 
산속에서 구기동 동네로 내려온 규동형제와 염정아-박혁권은 고요한 동네의 골목에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보통 다른 동네는 약간의 소음이 존재하지만 구기동은 속세와 멀어진 듯 고요한 모습을 보였다.
 
염정아는 “동네가 정말 고요하다. 오다보니까 학원가도 하나 없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골목에 위치한 한옥을 닮아있는 집의 모습에 감탄을 자나냈다. 한옥의 미는 살아있으면서도 현대적으로 개편한 모습에 눈길이 모였다.
 
박혁권은 “구기동이랑 가까이에서 살아서 구기동에서 대해서 잘 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혁권은 “청담동이랑은 매우 다른 모습이다”라며 구구절절 설명을 이어나가 동네전문가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구기동에 살고있는 주민은 “건너편에 유해진, 김윤석, 김나운이 살고 감독 작가들도 살고 있다”라며 각종 예술계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라고 밝혔다.
 
한편,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