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파일 배틀로얄’,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vs 메타 아테나 파이널 매치 대결 성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빅파일 배틀로얄’에서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대 메타 아네타의 파이널 매치가 펼쳐진다.
 
나이스게임TV는 파일 공유 및 컨텐츠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빅파일이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 8회차 파이널 매치가 21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나이스게임TV 제공
나이스게임TV 제공
 
8회차는 팬들이 직접 투표하여 선정된 두 팀이 300만원의 상금을 놓고 대결을 펼치는 시즌 파이널 매치로 진행된다. 투표 결과, 상위를 차지한 메타 아테나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메타 아테나는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에 출전하여 1승에 성공했던 팀으로, 가장 넓은 영웅 폭을 보여준 ‘리베로’ 김혜성과 정확한 에임을 바탕으로 강력한 피지컬을 보여준 ‘사야플레이어’ 하정우를 중심으로 한 전략이 돋보이는 팀이다.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는 ‘아르한’ 정원협과 ‘리크라이’ 정택현의 완벽한 딜링과 이들을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힐러진과 탱커진의 호흡을 바탕으로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에서 2연승을 거둔 바 있다. 팬들에게 직접 선택 받은 두 팀 모두 최근 리빌딩을 완료하여 파이널 매치에서 치열한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 8회차 파이널 매치는 7전 4선승제로 펼쳐지며, 승리 팀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주어진다. 더불어, 빅파일에서 준비한 생방송 이벤트가 진행된다. 승리 예측 이벤트, 경품 퀴즈 이벤트, 시청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출격하라! 데프콘’ 과자 모바일 교환권, 제주 2인 항공권 등이 주어진다.
 
오버워치 최강 팀을 가리는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은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지며, 네이버,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내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