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4’ 이수근, 기상미션 반저-복불복 우승…‘이수근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이수근이 기상미션과 복불복 게임의 승자로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 8일(화) 방송된 tvN ‘신서유기4’에서는 베트남 사파에서의 마지막 아침을 맞이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수근 / ‘신서유기4’ 방송 캡쳐
이수근 / ‘신서유기4’ 방송 캡쳐
 
먼저 기상 미션이었던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2’에서는 서로를 속고 속이는 거짓말이 난무하는 가운데, 이수근은 자신의 미션이 피콜로 분장이라고 말해 모두를 아리송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이수근의 기상 미션은 멤버들의 물건으로 풀착장하기였고, 자신의 방에 캐리어를 두었던 강호동의 옷과 은지원의 반지를 활용해 아침 기상미션에 성공하며 아침식사의 기쁨을 누렸다.
 
이후 진행된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게임은 총 5단계였으며, 퀴즈부터 복불복 등으로 이어졌다. 이 가운데 이수근은 운빨 흙수저라는 자막이 깔릴 정도로 운이 없어 복불복에서 거듭 실패를 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에 나서 마지막 달걀 미션까지 통과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해 복불복 10년차의 위엄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선물 역시 복불복으로 진행되었고, 이수근은 신중하게 1번 카드를 골랐다. 공개된 선물은 ‘신서유기 굿즈’였으며 캐릭터 에코백부터 미션에 쓰였던 강시팔 소품 등이 나와 반전을 선사했다. 이수근은 애써 태연한 척 하며 소품을 활용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 정신승리 끝판왕의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미션 내내 냉탕과 온탕을 왔다갔다 하는 이수근의 활약 덕분에 촬영장의 유쾌함이 안방극장까지 전해져 빅재미를 선사했으며,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요괴들의 여행에서 그가 끝까지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수근이 출연하는 tvN ‘신서유기4’는 매주 화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