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옥택연-서예지-우도환, 이들에게도 설렘 가득하던 시절이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OCN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 옥택연과 서예지, 우도환 ‘청춘 남녀 3인방’의 청량미 넘치는 배구 시합 현장이 공개됐다.
 
옥택연과 우도환은 OCN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수/ 제작 히든 시퀀스)에서 각각 까칠한 엄친아 한상환 역과 깡다구 석동철 역을 맡아, 함께 있으면 누구도 두렵지 않은 패기 넘치는 17세 고등학생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서예지는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무지군에 내려와 불의의 사고로 쌍둥이 오빠를 잃는, 절망에 빠진 동갑내기 소녀 임상미 역으로 열연 중이다.
 
무엇보다 옥택연 우도환, 서예지는 지난 6일 방송된 ‘구해줘’ 2회 분에서 무지고등학교 동급생으로, 도움을 구하는 임상미의 요청을 거절하는 한상환과 적극적으로 도와주다 유치장에 들어가게 된 석동철의 대조적인 모습을 담아냈던 상태. 이후 가족을 떠나보내며 실의에 빠진 임상미와 죄책감에 시달리게 된 한상환, 예기치 못한 결과에 휩쓸린 석동철이 처한 참담한 극과 극 모습이 주목을 받았다.
 

‘구해줘’ 옥택연-서예지-우도환
‘구해줘’ 옥택연-서예지-우도환
 
이와 관련 ‘구해줘’ 3회에서는 3인방의 현재 상황과는 전혀 다른, 설렘 가득했던 이들의 배구 시합 회상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체육복 차림으로 각각 배구공을 주고받는 데 집중하는 옥택연, 우도환과 함께 공을 잡아든 서예지가 왠지 모를 케미를 폭발시키는 배구 시합을 선보이는 것. 특히 건강한 소년미를 한껏 장착한 옥택연과 우도환은 서예지를 바라보면서 ‘촌놈 4인방’과 함께 있을 때는 좀처럼 나오지 않는 따뜻한 눈빛을 발사하는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OCN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 3회는 오는 12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