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맨홀’ 김재중-유이-정혜성-바로, 4人4色 하드캐리 출격 준비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초특급 핵웃음 장착 랜덤 시간여행이 시작됐다.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유영은, 극본 이재곤,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맨홀’) 측은 31일 김재중, 유이, 정혜성, 바로 등 ‘똘벤져스4’의 남다른 존재감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김재중 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처. ‘이상한 나라의 필’이라는 부제만큼 범상치 않은 봉필의 하드캐리 시간여행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맨홀’ 김재중-유이-정혜성-바로
‘맨홀’ 김재중-유이-정혜성-바로
 
‘맨홀’은 병맛美 넘치는 티저와 포스터가 공개될 때마다 큰 화제를 불러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똘벤져스(똘기+어벤져스) 4인방의 개성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 올린다.
 
한편 상상 이상의 병맛 핵웃음을 장착한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맨홀’은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된다.


Tag
#맨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