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자국소리’ 구하라-지일주, 감성 충만 웹무비 ‘발자국소리’ OST ‘이 노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구하라, 지일주 주연의 웹무비 ‘발자국소리’ OST ‘이 노래’가 공개된다.
 
9일 구하라, 지일주 주연의 웹무비 ‘발자국소리’의 타이틀곡 ‘이 노래’가 공개된다.
 

웹무비 ‘발자국소리’ 구하라 / TOPASIA
웹무비 ‘발자국소리’ 구하라 / TOPASIA
 
‘발자국소리’는 각자 다른 꿈을 가진 청춘들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 가는 과정이 담긴 웹무비이다.
 
‘발자국소리’ OST에는 많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앞서 다양한 드라마, 영화 작곡·편곡 및 앨범 발매를 한 정유리가 작곡한 ‘이 노래’는 옛사랑의 추억과 새로운 사랑을 마주했을 때 운명처럼 느껴진 감정이 표현된 곡이다.
 
잔잔하게 피아노와 스트링으로 표현했고 여자 보컬에는 ‘레드팝콘’ 보컬리스트 희라가 남자 보컬에는 뮤지컬 가수이자 배우 에녹이 감수성 짙은 목소리를 냈다.
 
뮤직비디오 ‘이 노래’ 에서는 극중 판타지 소설작가 윤재 역의 구하라와 천재 작곡가이자 카페 사장인 선우 역을 맡은 지일주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알 수 없는 끌림을 느끼며 서로 바라보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진다.
 
한편, 웹무비 ‘발자국소리’는 매주 목, 금 저녁 6시 네이버TV와 카카오TV, 유튜브에 공개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