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새봄 음주운전 소식에 ‘소사이어티게임2’ 악재?…‘제작진 어떻게 할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8.09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구새봄의 음주운전이 ‘소사이어티게임2’에 누가 될까.
 
최근 ‘소사이어티게임2’는 출연진 공개로 화제가 됐다. tvN ‘소사이어티 게임2’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루어진 통제된 원형마을에서 22명의 출연자가 펼치는 13일 간의 모의사회 게임쇼다.
 
구새봄 / 디모스트 ENT
구새봄 / 디모스트 ENT

 
다수의 결정을 따르는 사회와 소수의 권력이 이끄는 사회로 나뉘어 권력과 생존에 대한 특별한 실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제작진이 공개한 ‘소사이어티 게임2’의 첫 티저영상에서는 전 출연진 22명이 원형마을에 입성한 첫 모습이 공개됐다.
 
소사이어티게임2 네이버 프로필 정보
소사이어티게임2 네이버 프로필 정보

 
그 출연진은 장동민, 엠제이킴, 줄리엔강, 이천수, 조준호, 유승옥, 박광재, 이준석, 김광진, 고우리, 정인영, 구새봄, 캐스퍼, 학진, 권민석, 김하늘, 정은아, 김회길, 알파고, 손태호, 박현석, 유리 등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지난 7월 역대급 대진표를 자랑하는 22명의 출연자들이 원형마을에 모여 13일 간의 생존경쟁을 벌였다. 더욱 막강해진 22명의 주민들, 새롭게 진화된 룰, 이전보다 흥미로워진 챌린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 22인 중 한명인 구새봄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진 상태다. 면특히 허 취소 수준으로 만취한 것으로 알려진 상태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하차 요구도 이어질 수 있다.
 
첫 방송이 25일이기 때문에 아직 시간은 다소 있는 상태. 이에 ‘소사이어티게임2’ 제작진의 고민이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소사이어티 게임2’는 25일 밤 11시 30분에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