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려움이 없을 것 같은 배우 유아인(Yoo Ah In), 크리스 햄스워스와 닮은 꼴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히어로 무비 '어벤져스'의 조스 웨던 감독이 각본, 제작한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예매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한 크리스 햄스워스처럼 두려움이 없을 것 같은 국내 배우에 유아인이 1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 사진=무비앤아이,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토르 : 천둥의 신', '어벤져스',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까지 근육질 몸매로 강렬한 액션 연기를 펼쳤던 크리스 햄스워스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캐빈 인 더 우즈'에서도 위험이 닥쳤을 때 앞장서서 친구들을 지키려 하는 용감한 캐릭터로 분했는데, 그 닮은 꼴 배우로 트랜드 세터 유아인이 뽑힌 것이다.

▲ 사진=영화 '캐빈 인 더 우즈'


드라마 ‘패션왕’에서 꿈을 향해 거침없이 달려가고,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 '완득이'에서 세상에 무엇 하나 무서울 것 없는 반항아 역을 맡아 누구에게도 맞서 지지 않으며 두려움을 모르는 캐릭터로 열연했던 유아인의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한 배우는 이제훈. '건축학개론'에서 순수한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현재 유아인과 함께 드라마 ‘패션왕’에서 냉혈한 재벌 2세로 열연을 펼쳤다.

뒤를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더킹 투하츠’에서 능숙한 4개 국어 실력을 선보이며 데뷔 9년 차를 맞은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3위,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현실로 넘어 온 좌충우돌 왕세자 역을 맡아 아시아 전역에 한류 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박유천이 4위에 올랐다.

패셔니스타이자 트랜디 세터로 손꼽히는 핫한 국내 배우 유아인이 크리스 햄스워스 닮은 꼴에 꼽히면서 모두의 열광을 불러 일으킬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 역시 트랜디한 영화로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많은 관객들의 관심 속에서 크리스 햄스워스 처럼 두려움이 없을 것 같은 국내 배우로 유아인이 뽑힌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는 6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